Website
management of Osulloc
Website ManagementOVERVIEW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 오설록의 반응형 웹 사이트 운영 및 유지보수 업무 작업이다. 더로카의 테크니컬 엔지니어와 외부 개발 업체와의 연계를 통해, 더욱 최적화된 오설록 사이트를 유지하고자 노력하고 있으며, 브랜드에 대한 이해와 소비 타겟층에 맞는 기획 및 디자인을 통해 소비자에게 조금 더 친근하고 새롭고 참신하게 다가가고자 다양한 프로모션 등을 구성 및 구축, 운영하고 있다.
클라이언트 - 더로카 - IBM의
유기적인 협력 연계 업무 방법으로 효율적인
웹사이트 운영 및 관리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고려한 기획 작업 및 이벤트 및
사이트 내 유지보수에 따른 디자인 작업과 프론트의 개발과정까지
더로카에서 작업 진행 중이다.
Website ManagementImprovement
기존에 운영되고 있는 오설록 사이트에서 문제점이나 보완해야 할 부분에 대해 심도 있는 고민을 통해, 기존 오설록이 가진 브랜드의 느낌과 이미지에서 벗어나지 않는 범위내에서의 솔루션을 찾고 문제점을 보완할 수 있도록 운영중이다.
Variety PromotionEmotiOnal
Marketing
새로움, 재미, 감성적, 공감적, 커뮤니케이션,
제주 그리고 차.
오설록을 이루는 아이덴티티
차와 제주, 오설록이
만드는 소통의 시간, 더로카가 함께합니다.
템플릿이 아닌 그때그때 시즌마다 다양한 컨셉과 아이디어,
기획들을 바탕으로 작업된 다양한 오설록 프로모션
Website
management of
Osulloc
THE LOCA
오설록 웹사이트 운영 및 유지보수
Creative Director
Jung Jin woo
Hwang Kyeong A
Creative Designer
Kim Tae hyun
LIM Bo Kyeong, Yoon Bora
Technical Engineer
Im Chun Hyi
Client
Osulloc
Website Management
OVERVIEW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 오설록의 반응형 웹 사이트 운영 및 유지보수 업무 작업이다. 더로카의 테크니컬 엔지니어와 외부 개발 업체와의 연계를 통해, 더욱 최적화된 오설록 사이트를 유지하고자 노력하고 있으며, 브랜드에 대한 이해와 소비 타겟층에 맞는 기획 및 디자인을 통해 소비자에게 조금 더 친근하고 새롭고 참신하게 다가가고자 다양한 프로모션 등을 구성 및 구축, 운영하고 있다.
클라이언트 - 더로카 - IBM의
유기적인 협력 연계 업무 방법으로 효율적인
웹사이트 운영 및 관리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고려한 기획 작업 및 이벤트 및
사이트 내 유지보수에 따른 디자인 작업과 프론트의 개발과정까지
더로카에서 작업 진행 중이다.
Website Management
improve
ment
기존에 운영되고 있는 오설록 사이트에서 문제점이나 보완해야 할 부분에 대해 심도 있는 고민을 통해, 기존 오설록이 가진 브랜드의 느낌과 이미지에서 벗어나지 않는 범위내에서의 솔루션을 찾고 문제점을 보완할 수 있도록 운영중이다.
Variety Promotion
Emotional
marketing
새로움, 재미, 감성적, 공감적, 커뮤니케이션,
제주 그리고 차.
오설록을 이루는 아이덴티티
오설록이 가지고 있는 아이덴티티를 극대화하고자 하였다.
여러 가지 오설록이 가지고 있는 특장점들을 가지고 가끔은 친근하고 따뜻한 느낌으로, 혹은 공감 가는 문구, 일러스트, 이미지들로 고객들에게 어필하고자 했다. 소비 타겟층, 계절감, 오설록 분위기 등을 고려한 기획과 디자인으로 늘 다양한 프로모션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MDM이나 EDM 등 고객에게 다양한 채널을 제시하여 좀더 접근성을 용이하도록 노력하고있다.
차와 제주, 오설록이
만드는 소통의 시간
더로카가 함께합니다.
템플릿이 아닌 그때그때 시즌마다 다양한 컨셉과 아이디어,
기획들을 바탕으로 작업된 다양한 오설록 프로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