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sellcar AJ셀카

WEB&MOBILE
DESIGN

Client AJ SELLCAR THE LOCA UX PLANNER
JUNG JIN WOO
CREATIVE DESIGNER
KIM TAE HYUN, YOON BORA
TECHNICAL ENGINEER
KIM NAM GIL, LEE SANG BUM, IM CHUN HYI

OVERVIEW

AJ셀카는 국내 최다 서비스 이용고객의 중고차 매입 전문 브랜드이다. 본 프로젝트는 기존 사이트 대비 사이트 사용성 및 인지 개선을 통해
사이트의 서비스 접수율을 올리고자 리뉴얼을 진행한 프로젝트이다.
 
AJ 셀카의 컬러 및 정형화된 레이아웃을 통해 브랜드 신뢰도를 강조하며, 쉽고 빠르게 접근 가능한 UI를 사용하여 소비자가 주요 컨텐츠를 빠르게 인지할 수 있게 하였다.

WEBSITE DESIGN

AJ셀카의 서비스 중 큰 두 가지 카테고리인 내차팔기와 내차사기를 메인페이지에 두 단의 레이아웃으로 표현하여 각 컨텐츠의 접근성을 극대화하였다.
또한, 비주얼 중심의 컨텐츠 구성으로 어려워질 수 있는 차량의 사고팔기를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유도하였으며, 사이트 내에 전체적으로 사이드바를 넣어 주요 컨텐츠를 접근할 수 있게 배치하였다.

SIDEBAR DETAIL

차량을 사고파는 쇼핑몰의 형식 및 경매가 진행된다는 사이트의 특성에 맞게,
언제든지 해당 주요 화면으로 이동 및 간략한 정보의 표기가 가능한
사이드바를 넣어 접근성을 높였다. 최근 본 차량, Q&A, 경매현황 등을
실시간으로 확인하여야 하거나, 접근하여야 하는
정보들로 구성되었다.

ELEMENT

포인트는 AJ셀카의 브랜드 컬러를 사용하였고, 설명하고자 하는 것을 직관적으로 보여줄 수 있는 메타포를 이용하여 유저의 이해를 돕도록 하였다

sellcar AJ셀카

WEB &
MOBILE
DESIGN

Client

AJ sellcar

THE LOCA

UX PLANNER

Jung Jin Woo

CREATIVE DESIGNER

Kim Tae Hyun
Yoon Bora
LIM BO KYEONG

OVERVIEW

AJ셀카는 국내 최다 서비스 이용고객의 중고차 매입 전문 브랜드이다.
본 프로젝트는 기존 사이트 대비 사이트 사용성 및 인지 개선을 통해 사이트의 서비스 접수율을 올리고자 리뉴얼을 진행한 프로젝트이다.

AJ 셀카의 컬러 및 정형화된 레이아웃을 통해 브랜드 신뢰도를 강조하며, 쉽고 빠르게 접근 가능한 UI를 사용하여 소비자가 주요 컨텐츠를 빠르게 인지할 수 있게 하였다.

WEBSITE DESIGN

AJ셀카의 서비스 중 큰 두 가지 카테고리인 내차팔기와 내차사기를 메인페이지에 두 단의 레이아웃으로 표현하여 각 컨텐츠의 접근성을 극대화하였다.
또한, 비주얼 중심의 컨텐츠 구성으로 어려워질 수 있는 차량의 사고팔기를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유도하였으며, 사이트 내에 전체적으로 사이드바를 넣어 주요 컨텐츠를 접근할 수 있게 배치하였다.

SIDEBAR DETAIL

차량을 사고파는 쇼핑몰의 형식 및 경매가 진행된다는 사이트의 특성에 맞게, 언제든지 해당 주요 화면으로 이동 및 간략한 정보의 표기가 가능한 사이드바를 넣어 접근성을 높였다.
최근 본 차량, Q&A, 경매현황 등의 실시간으로 확인하여야 하거나, 접근하여야 하는 정보들로 구성되었다.

ELEMENT

포인트는 AJ셀카의 브랜드 컬러를 사용하였고, 설명하고자 하는 것을 직관적으로 보여줄 수 있는 메타포를 이용하여 유저의 이해를 돕도록 하였다